오늘 작업물 by storm


퇴사한 웹디자이너 새로 안뽑고 내가 걍 디자인 작업...

써먹질 않아서 그렇지 이래뵈도 디자인 계열 전공자라능...

물론 대학은 우수한 성적이 아닌 우수운 성적으로...

덧글

  • 2011/07/20 19:4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storm 2011/07/21 00:01 #

    본업을 0.5인분 하기 때문이 아닐런지...
  • 제리 2011/07/21 10:28 #

    그러고 싶은데 기획자가 저 혼자라서 ㄷㅎㅈ8273ㅕㄷ여ㅛㅇ
  • Rhea君 2011/07/20 21:18 # 삭제 답글

    여기 혼자 파일럿 버전 만드는 1人... ㅠㅠ
  • storm 2011/07/21 00:01 #

    1인 창조기업 하시져
  • 2011/07/21 00:3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storm 2011/07/21 00:35 #

    그날은 3333333333333333333333333 이벤트를 해야겠네^^
  • 라고 2011/07/21 01:21 # 답글

    태그 보고 웃었어요 ㅋㅋㅋ 1인 2역이군요 ㅋㅋㅋ
  • storm 2011/07/21 10:16 #

    사실은 몇 역 더 한다는...
  • todayonair 2011/07/21 09:46 # 답글

    자라나는 꿈나무 UXD입니다. 광록이형님과 나중에 일할날이 왔으면 하네요 ='ㅈ'= 부끄부끄..

    치킨치킨치킨치킨
  • storm 2011/07/21 10:03 #

    치킨치킨~ 치킨치킨치킨! 치킨~
  • 2011/07/21 11:1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김윤정 2011/07/21 18:39 # 답글

    치킨치킨치킨
  • 미친고양이 2011/07/23 09:58 # 답글

    치킨치킨치킨치킨
  • 체르 2011/07/25 10:19 # 답글

    뭔가 저런이벤트에 참가하면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받는 기분 :D
  • 2011/07/27 12:52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storm 2011/07/27 16:36 #

    헐! 이건 또 어디서 올린거야? ㅎㅎ
  • gump 2011/08/31 16:27 # 삭제 답글

    늘 느끼는 거지만 참 쓸만하시다능
  • 용쨔 2011/09/16 00:11 # 답글

    이런 질문 드려도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평소에도 조금은 궁금했던터라 질문을 드려봅니다.

    여러 게임들에서 종종 경험치 이벤트를 꽤나 파격적(?)으로 진행할 때가 있는데,
    그 배경에 어떠한 계산들이 깔려있는지 궁금합니다.

    사실 저는 부작용도 상당하다고 생각해오고 있었는데,
    의외로 그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이 많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519
244
50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