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획 기초 가이드 vol.2 - 메모리를 제압하라 by storm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 사이트인 GPM에서 연재하고 있는 게임 기획 가이드입니다

Vol.2 메모리를 제압하라
모든 아이디어는 실제 게임에서 데이터화 하여 메모리에 저장된다. 따라서 게임 디자이너는 아이디어를 데이터로 전환하는 능력을 갖춰야 하고 전환된 데이터가 메모리에 어떻게 동작하는 지를 파악해야만 한다. 디아블로2의 인벤토리 시스템, 미니게임 푸쉬푸쉬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Storm_Vol.2.zip


덧글

  • 오솔길 2008/08/04 18:45 # 삭제 답글

    잘 보았습니다.

    저분은 염장 지르시려고 그림그리신듯....
  • Zoku 2011/07/17 11:44 # 삭제 답글

    잘 보았는데요 혹시 스톰님
    다행이 요즘에는 이런 개념들에 대해서 아주 쉽고 읽기 편하게 설명된 책들이 많이 나와 있으니까
    라고말씀하셨는데 그런책들 좀 추천해주실수 있으신가요.?

    바쁘시다면 어쩔수없지만..
  • storm 2011/07/17 22:31 #

    http://sstorm.egloos.com/5330324 이 글 맨 아래 나오는 책들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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